강동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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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은지 조회 3회 작성일 2021-06-10 12:26:5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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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하지 않고 하는 다이어트

현대자동차그룹 사내방송 [으랏차차 활력충전] 코너에 소개된 '운동하지 않고 하는 다이어트' (강동경희대한방병원 송미연 교수 출연) 동영상입니다.\r
- 다이어트 한약 효과 / 다이어트 한약 복용 시 주의할 점 / 녹차 다이어트 효과 / 올바른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 YouTube에서 [송미연 교수의 체형 교정 다이어트] 로 검색해 보세요. 체형 교정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순자 : 저도간질환고저주세요약물로47년고생하고있어요저도고쳐주세요

[닥튜버] 몇 시간을 자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ㅡ 강동경희대병원 신경과 신원철 교수, 서울브레인신경과 이일근

0:40 수면 다이어트란?
0:57 오늘의 주제 : 수면과 비만 - 살을 빼려면 수면리듬에 맞추어 식사하라!
2:33 잠이란? (연령 별 자는 시간, 평생 얼마나 자는가?)
4:54 수면의 단계(렌수면과 비렘수면)
8:40 수면의 효과
9:52 잠을 못자면 어떤 일이 생길까?
10:30 사람이 잠을 자는 이유
14:40 일주기리듬; 생체시계
19:00 수면과 수면장애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19:45 수면과 비만
20:10 미국과 한국의 비만인구 비율 변화
20:55 수면시간 감소 통계와 비만률 증가 통계
22:00 수면시간과 비만(몇 시간을 자면 비만에 가장 좋을까)
23:10 왜 잠을 적게자거나 많이 자면 비만이 될까(렙틴과 그렐린)
26:23 수면시간과 생체시계를 동기화 해라
28:50 교대 근무자(잠자는 시간이 계속 바뀌는 사람)의 비만,당뇨 위험
30:07 수면장애도 수면의 질저하와 비만을 일으킨다
33:10 주말에 몰아서 자더라도 깨는 시간은 유지해라
35:01 (질문)어떤 수면 자세가 좋은가요?(수면 자세는 계속 바뀝니다)
37:00 졸피뎀, 쿠엔타핀을 먹고 잠들었는데, 기억 못하는 사이에 폭식을 합니다
38:40 나쁜 수면 습관과 좋은 수면 습관
43:10 결론 : 수면 부족은 식욕을 증가시킨다, 수면시간을 중심으로 12시간 이상 금식하라
47:30 가위 눌림이 무엇인가요?

수면 다이어트, 들어보셨나요? 잠자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신경과 신원철 교수와 서울브레인신경과 이일근 원장이 알려드립니다. 일주기 리듬의 유지를 통해 신체 항상성 조절기능을 설명하고, 일주기 리듬의 불균형이 특히 비만을 유발하는 이유와 이에 대한 대책이 궁금하시다면 영상 놓치지 마세요.

#수면 #다이어트 #신원철
Jack Ha : <저녁형ㆍ아침형 인간> 부분을 꼭 해주세요!
Insun Choi : 수면과 비만이 관련이 있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대게문시바새끼 : 너무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의학채널 비온뒤 : 0:40 수면 다이어트란?
0:57 오늘의 주제 : 수면과 비만 - 살을 빼려면 수면리듬에 맞추어 식사하라!
2:33 잠이란? (연령 별 자는 시간, 평생 얼마나 자는가?)
4:54 수면의 단계(렌수면과 비렘수면)
8:40 수면의 효과
9:52 잠을 못자면 어떤 일이 생길까?
10:30 사람이 잠을 자는 이유
14:40 일주기리듬; 생체시계
19:00 수면과 수면장애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19:45 수면과 비만
20:10 미국과 한국의 비만인구 비율 변화
20:55 수면시간 감소 통계와 비만률 증가 통계
22:00 수면시간과 비만(몇 시간을 자면 비만에 가장 좋을까)
23:10 왜 잠을 적게자거나 많이 자면 비만이 될까(렙틴과 그렐린)
26:23 수면시간과 생체시계를 동기화 해라
28:50 교대 근무자(잠자는 시간이 계속 바뀌는 사람)의 비만,당뇨 위험
30:07 수면장애도 수면의 질저하와 비만을 일으킨다
33:10 주말에 몰아서 자더라도 깨는 시간은 유지해라
35:01 (질문)어떤 수면 자세가 좋은가요?(수면 자세는 계속 바뀝니다)
37:00 졸피뎀, 쿠엔타핀을 먹고 잠들었는데, 기억 못하는 사이에 폭식을 합니다
38:40 나쁜 수면 습관과 좋은 수면 습관
43:10 결론 : 수면 부족은 식욕을 증가시킨다, 수면시간을 중심으로 12시간 이상 금식하라
47:30 가위 눌림이 무엇인가요?
김땅오 : 재밌네요 다음편도 기대됨

출산 후에 다이어트를 꼭 해야하는 이유

#다이어트 #임산부 #산후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빼린이 입니다.
오늘 주제는 여성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해보셨을 산후 다이어트입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무조건 살이 찌게 되는 건지, 출산 후에 임신전 몸매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인지ㅠㅠ 꼭 임신을 하신 분들이 아니더라도 알아두면 좋은 출산 후 다이어트 골든타임에 관해 준비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

[살빼남의 일터가 궁금하다면]
http://www.cjnabysol.com/

[살빼남의 일상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sal____b/

[살빼남의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juneherbmedical

[살빼남 한의원의 소식과 정보는]
https://pf.kakao.com/_aJlxjj


[BGM]
Kevin MacLeod의 Fig Leaf Ra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701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조진남 : 큰언니가 곧 출산인데 공유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진선생 : 좋은 지식이지만 필요가 없고 앞으로도 없을 예정같네요... 필요가 생기면 좋겠습니다!
야이씨 : 이뻐요!!
도지선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jot Manhansekki. : 출산 할 일이 없는데
난 왜 이것을 보고 있는가...

... 

#강동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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